HOME >NEWS >4%대 예금 사라지자…대출금리도 내렸다

4%대 예금 사라지자…대출금리도 내렸다

2024-11-17 06:26:40

요즘 서로 질세라 당의 울타리를 좁히지 못해 안달이다

그뒤 2016년 3월 서울에서 벌어진 이세돌 9단과 구글 딥마인드 알파고의 세기적 대결은 AI의 진화에 세상을 놀라게 했다.0보다 훨씬 광폭의 파괴적 혁신이다.

4%대 예금 사라지자…대출금리도 내렸다

AI 서비스 확대에 맞물려 비메모리 시스템 반도체와 프로세서 결합의 차세대 메모리 반도체(PIM)가 주목받고 있다.양자센서와 함께 양자기술의 3대 핵심으로 모든 산업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것이다.그 기술적 동인(動因)은 AI·빅데이터·로봇·드론·가상/증강현실·나노기술·바이오·양자기술 등이고.

4%대 예금 사라지자…대출금리도 내렸다

당시 카스파로프는 초당 3개의 수를 계산했고 딥블루는 초당 2억개의 착지 처리를 계산했다고 한다.AI의 원조는 1936년 ‘튜링 기계 제작과 1950년 ‘튜링 테스트를 제안한 앨런 튜링이지만.

4%대 예금 사라지자…대출금리도 내렸다

미·중 간의 갈등은 통상을 넘어 핵심기술을 둘러싼 헤게모니 쟁탈전이다.

구글이 2019년에 제작한 양자컴퓨터는 놀랍게도 슈퍼컴퓨터가 1만년 걸려야 할 계산을 200초 만에 해치웠다.북한이 핵무기 개발에 열을 올리는 이유는 핵무기가 주한미군과 한국군에 심각한 위협이 될 것이고.

한국이 전술핵을 보유하고 있다고 북한이 확신하게 되면 관련한 북한의 계획도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.존 에버라드 전 평양 주재 영국대사.

그렇기 때문에 한국이 실제로 전술핵을 보유하느냐 여부보다는 북한이 그렇다고 여기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.사실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있다.